본문 바로가기

■ EC21 월간 뉴스레터

[EC21 7월 뉴스레터] [뉴스레터] 성공사례, 7월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전합니다.

logo social icon
news01
 
EC21 - ‘태국 충북우수상품전’ 상담회 성공사례
소개
안녕하세요, EC21 회원님

지난 5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태국 충북우수상품전”에 35개 기업 참가, 바이어 150명이 내방하여 성황리에 진성바이어와의 1:1 상담과 계약을 이루었다고 합니다.

EC21도 함께 참여하여 성공적인 상담을 진행한 내용이 있어 회원님께 전해드립니다.
바이어 발굴 전문회사인 EC21과 더오션은 사전에 유망 바이어들을 선별해 기업들과 협의를 거친 후 최종 선정했다. 정용화 EC21 팀장은 “업체당 4명 이상의 바이어 유치를 목표로 했다”며 “실질적인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대한 진성 바이어들을 섭외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당초 140명의 바이어가 섭외됐으나 상담회 첫날 밤에 폭우가 내려 둘쨋날 방문을 취소한 경우도 있었고 반대로 사전 섭외 없이 내방한 바이어도 있었다. 참가기업이 개별적으로 초청한 바이어들도 있었다.
주간무역 기사 더 자세히 보기 >>
EC21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서도 더욱 많은 바이어들과 실제적인 거래가 이루어지시길 기원 드립니다.
news02
 
수출바우처 사업 수행기관 EC21
(주)태성에스엔아이 해외진출 성공사례 소개
"2017 수출바우처 사업 수행기관, 'EC21',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 노하우, 그리고 진정성을 바탕으로 국내 중소.중견기업의 수출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수출바우처 사업 수행기관 EC21
- 제공 서비스
이번 수출바우처사업에서 EC21은 ▷해외진출로드맵수립 ▷현지화컨설팅 ▷현지영업채널개발 등의 전략 컨설팅은 물론, ▷수출유망국가선정 ▷유망진출경로수립 ▷경쟁우위전략도출 ▷바이어발굴 ▷검색엔진 마케팅까지 다양한 지원을 제공 드립니다.
- EC21의 약속
EC21은 17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를 약속하며, 업체와 합의된 과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업기간 이상으로 책임집니다. 회사의 구성원 모두가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C21의 수출바우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ec21.co.kr)에서 확인하세요!
- 대표적인 성공사례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성공적인 수출성과를 내도록 지원한 사례로는 (주)태성에스엔아이가 대표적입니다. EC21의 해외진출컨설팅 서비스를 신청 후 거둔 싱가포르 내 인지도 향상과 현지 영업기반 구축 성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주간무역 원문 기사를 통해 확인하세요.
기사 원문보기 클릭 >>
news03
 
새롭게 바뀐 상품 검색 결과 페이지 안내
영문 키워드검색 및 카테고리 검색을 하시면 나오는 상품 검색결과 페이지가 시원하게 바뀌었습니다.
상품 이미지 사이즈의 확대 및 갤러리모드 기본설정
- 상품이미지중심의 배치를 통해 바이어의 시선을 사로잡도록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페이지 설계
- 사용자 모니터 해상도 및 브라우저 창 크기에 따라서 상품정보는 항상 보기 좋게 재배치 됩니다.
마켓플레이스 맞춤형 검색엔진최적화(SEO) 설계
- 구글검색결과를 통한 유입으로 전세계 바이어들에게 회원님의 상품 노출도를 높입니다.
[키워드를 Steel Pipe로 입력했을 때 상품검색결과화면]
https://www.ec21.com/ec-market/steel-pipe.html
수정한 페이지에 대해 문의사항이나 개선점이 있다면 Contact Us 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news04
 
EC21 프리미엄 서비스 7월 이벤트
7월 중 EC21 프리미엄 서비스 (Trade PRO)에 가입하시는 분들께 Sub Account 를 드립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는 ID 외에 또 다른 ID에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용해드리는 것으로 성격이 다른 종류의 상품을 각각의 다른 ID 로 등록하고 각자의 스토어프론트에 홍보하시기에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Cosmetic과 Computer 제품을 함께 수출하실 경우)
- 신청기간 : 7월 4일~31일
- 프리미엄 서비스 페이지 : http://vip.ec21.com
- 신청 페이지 바로 가기 :
  https://www.ec21.com/html/ec/AW/PS_preview_kr.html
news05
 
Issue & Info
품목별 이슈 – 품목별 최신 시장 동향 및 트렌드
[싱가포르] 정보 보안 노출로 인한 정보 보안 솔루션 수요 확대 예상
[일본] 인조잔디 시장규모 및 성장률 증가, 주요 수요처는 축구, 필드하키, 야구 종목
[필리핀] 인스턴트 커피 매출 99% 이상, 3 in 1 인스턴트 커피 인기 제품
[미국] 화장품원료 시장, 북미 지역의 경우 전체 화장품 원료 소비액의 약 29.7%, 가장 큰 규모
[미국] 미국 핵심 소비계층인 밀레니얼 세대, 스낵 구매시 클린 라벨(Clean Label)을 고려
[러시아] 러시아 단열재 시장현황
품목별 이슈 더보기 >>
EC21의 “품목별 해외이슈”에서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news06
 
EC21.com 인기 키워드 및 신규 구매오퍼
Hot Search Keywords
인기 키워드
1. Fire Fighting
2. Flexi loop handle bags
3. Esata adapter
4. Electroluminescent Sheet
5. Fiber optic active products
인기 키워드 더보기
New Buying Leads
신규 구매오퍼
1. Buy DIY Nail Art Stamping Machine (Sri Lanka)
2. Buy Refined Sunflower Oil (Israel)
3. Buy Phosphoric Acid (Pakistan)
4. Buy Thermostatic Paraffin Wax (India)
5. Buy Wheat (Turkey)
신규 구매오퍼 더보기
FACTS KOREA 여러분의 소중한 참여가 대한민국을 바로 알립니다.

- 본 e메일은 EC21 회원님 및 관계자 분들께 보내 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 EC21 뉴스레터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영문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한글 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눌러 로그인 후 뉴스레터 수신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이씨이십일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 5F, 11F
Tel 02-6000-6621 / Fax 02-6000-6702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3931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www.ec21.com / www.ec21.co.kr
Copyright(c) 1997-2017 EC21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