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에스크로우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EC21과 Payoneer 파트너쉽 체결 !


 
에스크로우 결제 서비스 제공을 위해 EC21과 Payoneer 파트너쉽 체결 !

지난 8월 9일 국내최고의 B2B 마켓플레이스인 EC21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Payoneer사와 파트너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앞으로 EC21은 회원사에게 에스크로우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제 곧 EC21의 셀러와 바이어는 에스크로우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거래를 이룰 수 있게 됩니다.
바이어가 지불한 대금은 페이오니아의 안전한 은행 계좌에 보관되어 있다가, 바이어가 주문한 상품을 받은 후에 결제대금이 셀러에게 지급됩니다.

“Payoneer와 제휴를 맺게 되어 기쁩니다. 판매자는 EC21과 Payoneer를 통해 사업을 더 확장할 수 있고 전세계 바이어들과 신뢰를 구축하며 거래하게 될 것입니다.”

EC21 Announces Partnership with Payoneer EC21 Announces Partnership with Payoneer

“양사 모두 좋은 결과를 맺길 바라며 이번 제휴가 글로벌 시장의 발전에 중요한 이정표를 세우게 될 것이라 믿습니다.” 라고 EC21 김태성 부사장님이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 곧 EC21에서 오픈하게 될 Payoneer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를 통해 국내 중소기업의 빠르고 안전한 해외수출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것을 기대합니다.



Payoneer 란?

Payoneer는 현재 국경 없는 디지털 시대에서 200개가 넘는 국가의 전문가들과 기업들에게 안전하며
빠르게 송금 및 대금 수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Airbnb, Elance-oDesk, Getty Images
그리고 Google과 같은 수많은 세계적인 기업들이 Payoneer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미 선진국 또는 신흥 시장에서 성장하고 있는 기업들과 전문가들이 현지에서 처럼 쉽게 전 세계에서도 대금을 송금하고 수령할 수 있도록 빠르고, 안전하며 저비용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https://www.payoneer.com/k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담당자 연락처
Kevin Kim
EC21 Inc
Email: kevin@ec21.com
Phone: +82-2-6000-4432
Website: www.ec21.com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Copyright(c) EC21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