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월간 뉴스레터

[2013.11월 뉴스레터] 바이어 매칭 노티스(Buyer Matching Notice) 안내!

2013년 11월 EC21 뉴스레터 :: [EC21 뉴스레터] 바이어 매칭 노티스 안내!
 
● "바이어 매칭 노티스" 안내
기존 EC21 유료회원에게는 "스마트 매칭 인콰이어리"를 발송해 드렸는데, 이와 유사한 형태로 "바이어 매칭 노티스(Buyer Matching Notice)" 를 무료회원에게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바이어(Buyer)의 구매희망 정보를 동종 상품군의 셀러(Seller) 회원분들께 선별적으로 제공해 드리는 것으로, My EC21 > Inbox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바이어 매칭 노티스"를 통한 바이어에게 연락하시기 위해서는 유료회원(프리미엄회원) 업그레이드가 필요함을 알려드립니다.
EC21 회원의 바이어 발굴에 바이어 매칭 노티스도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11월 EC21.com 활용 교육설명회 안내
한국 중소기업의 온라인을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수출확대를 위해 국내 1위, 세계 2위 글로벌 B2B 마켓플레이스인 EC21.com을 활용한 해외시장 진출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 무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우측 상세보기 링크 페이지에서 상세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 바랍니다.
교육차수 장소 일정
11월 1차 교육 부산상공회의소 중회의실(부산) 11월5일(화)
11월 2차 교육 EC21 본사 교육실 (서울) 11월19일(화)
● 11월 모즈 아카데미 온라인 해외마케팅 실무교육 안내
EC21에서 운영하는 모즈 아카데미에서 수출기업 온라인 해외마케팅 실무교육을 실시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신청기간 10/16(수) ~ 11/4(월)
교육일시 11/7(수) 14:00 ~ 17:00
교육장소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F EC21 본사 교육실
모집인원 30명 (선착순 마감)
수강료 33,000원 (부가세 포함)
● EU 게이트웨이, 대한민국 에너지대전(Energy Korea) 참가 성료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한국 사무국인 EC21에서 지난 10월 16~19일 코엑스 A, B홀에서 열린 "2013 대한민국 에너지대전(Energy Korea)"에 전시부스 참가하여 업계 관계자분들을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현장에서는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및 환경 · 에너지 관련 유럽 기업들을 만나실 수 있는 '환경·에너지기술 전시상담회(Environment & Energy Technology, 2014년 6월 예정)' 상세 소개와 사전등록 신청 접수를 진행하였습니다.
부스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 6월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환경·에너지기술 전시상담회'에도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 드립니다.
 
● EC21 활용 성공 사례
"EC21의 Trade PRO는 B2B 사이트에 대한 인식의 전환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TAE SUNG Co
국 가 : 대한민국
품 목 : 시추 탐사장비
담당자 : 이길형 대리
태성사는 국내 유일한 시추 탐사장비를 만드는 회사로서 수입에 의존하던 탐사장비를 국산화하여 한국에서 선진 시추를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저희 제품은 일반 소비재와 많이 달라서 B2B 사이트를 이용하더라도 바이어 발굴이 상당히 어려운데도 불구하고, EC21의 Trade PRO 서비스는 이런 인식의 전환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Trade PRO 회원으로...
 
● EC21.com 활용 FAQ
[프리미엄 서비스 활용 팁]
My EC21의 Inbox에서 Matching Notice를 수신했으나, 바이어의 정보가 가려져 있습니다. 바이어의 연락처를 알 수 있을까요?
Matching Notice에 있는 바이어에게 메일을 보내시려면 프리미엄서비스로 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Trade PRO(최상급)이나 Trade OK(상급)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바이어에게 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EC21에 등록된 당사 홈페이지 및 제품정보 방문자 수와 국가 등을 알 수 있나요 ?
네. 회원별 홈페이지 방문통계는 프리미엄회원(Trade PRO 또는 Trade OK)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My EC21 > Premium Service > Traffic Stat 메뉴
- 국가별 방문자수
- 일별/주별/월별 방문자수...
● 주요 무역동향
"당분간 美 양적완화 축소 없을 것" 2013.10.23
EU-캐나다 자유무역 협약 최종안 결정 2013.10.21
상하이자유무역구 입주 경쟁 치열…"신중히 접근해야" 2013.10.18
 
- 본 e메일은 EC21 회원님 및 관계자 분들께 보내 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 EC21 뉴스레터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영문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한글 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눌러 로그인 후 뉴스레터 수신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 회원이 아닌 경우, unsubscribe@ec21.com으로 수신거부 메일을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