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월간 뉴스레터

[2016.3월 뉴스레터] 아이디어 상품게재를 신청해주세요

아이디어 상품 게재를 신청해주세요
안녕하세요, EC21 회원님

산뜻하고 싱그러운 봄이 다가옵니다.
3월에도 귀사와 가정에 좋은 일 가득하시길 바라며,
수출상품 중에서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을 가지고 계시다면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제품 중 선별하여 EC21 메인 페이지에 있는 Idea Product 에
게재하겠습니다.
[아이디어 상품 게시 예시화면]
보내실 정보 1) EC21에 등록하신 상품 페이지 주소 (URL)
2) 상품명
3) 상품 특징 (한글 또는 영문으로 간략하게 작성해주세요)
보내실 곳 cscenter@ec21.com 제목은 '아이디어 상품'으로 입력해주세요
성공사례 – 포맨테크

"EC21 프리미엄서비스를 10년 이상 활용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 포맨테크
품목 : 어구 (Fishing Equipments) 
담당자 : 박용호 과장
1. 회사소개
- 당사는 어구제조수출업체입니다. 지난 10년 이상 해외시장에 PISCIS 라는 브랜드로 품질이 우수한 어구(commercial fishing gears and equipments)를 합리적인 가격에 적기에 선적하여 한국의 대표적인 어구수출업체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2. 활용중인 EC21 서비스
- 수출초기에는 여러 국내외 무역사이트를 활용하였으나 5년 전부터는 EC21을 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EC21의 아래 기능들을 활용하여 잠재 바이어를 발굴하고 있습니다. 

* 글로벌 바이어 디렉토리 검색 (Global Buyer Directory)
* 인박스에 있는 스마트 매칭 인콰이어리 (Smart Matching Inquiry) 
* 메인페이지의 바잉리즈 검색 (Buying Leads)
 

3. 초보자를 위한 EC21서비스 활용 팁
(1) EC21 사이트에 회사와 제품을 등록했다고 해서, 해외바이어와의 거래가 당장 성사되지는 않습니다.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2) 회사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잠재바이어들의 inquiry에 적극적으로 대처 해야 합니다.
(3) 잠재바이어 검색과 product catalog, selling leads 등록을 통해서 잠재바이어들을 적극적으로 찾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중소수출업체에게 무역사이트 등록은 해외 마케팅 도구로 필수입니다. 
당사의 경험상 EC21 프리미엄 서비스를 적극 추천합니다. 
품목별 이슈 - 품목별 최신 시장동향 및 트렌드 정보
EC21은 소비재산업, 전자산업, 기계산업, 소재산업에 관한 최신 시장동향 및 수출업체와 관련 있는 이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품목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인도] 주택 시장 호황, 신규 건축 증가가 예상되는 인도 건축 시장. 건축 수요의 60%는 주택 부분 [미국] 미국이 정보 보안 산업 시장의 40%를 차지하여 가장 큰 규모 형성, 2위는 유럽(33.5%)
[중국] 천연약재를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 수요 증가. 연평균 10% 성장, 중국 한방생약 무역액 400억 달러 [중국] 화장품 위생규범이 '화장품 안전기술범위'로 수정되어 2016년 12월 발효될 예정
[일본] OSAKA Fishing Show 2016 전시회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낚시 형태는 루어낚시 [베트남] 한국 김치의 인기로 한국산 고춧가루의 수요증가. 한국산 김치 매년 40~50% 매출 증대
EC21.com 활용 FAQ
Q1 EC21에는 Buying Leads 와 Global Buyer Directory 두 가지의 바이어 정보가 있는데요, 이 둘의 차이점은 무엇이고 검색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1 차이점
Buying Leads : 바잉리즈는 바이어가 직접 EC21 사이트에 와서 구매정보를 등록하거나,
구매 인콰이어리를 발송한 정보입니다.

Global Buyer Directory : 글로벌 바이어 디렉토리에 있는 정보는 EC21에서 구입 또는 수집한 정보입니다. 자료원은 약 60여 곳이며, 분기별 이메일 유효성 검사를 시행합니다. 현재 보유한 바이어 수는 약 250만개 입니다.


검색방법
Buying Leads : 검색 방법은 www.ec21.com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검색 박스 옆의 드랍다운 버튼을 클릭하시고 Buying leads를 선택 하신 후 Search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화면 1,2,3)

Global Buyer Directory :검색방법은 www.ec21.com메인 페이지 오른쪽 중간 Global Buyer Search에 키워드를 입력하시고, 돋보기 모양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화면 4,5)
EC21.com 활용 교육설명회 안내 (3월 24일)
상세안내 및 신청하기
중소기업의 바이어 발굴 및 해외시장진출을 위해 EC21.com 활용방법을 소개 드립니다. 온라인 무역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세안내 클릭 후 참가신청을 바랍니다.

교육일시 2016. 3. 24(목), 오후 2시~4시
교육장소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F, EC21 본사 교육실
모집인원 30명 (선착순, 참가비 무료)
EC21.com 인기 키워드 및 신규 구매오퍼
인기 키워드 (Hot Search Keywords)
1. goggles
2. mobile phone
3. zinc
4. cosmetics
5. motorcycle
더보기
신규 구매오퍼 (New Buying Leads)
1. Buy Computer Parts (Philippines)
2. Buy Copper Wire (Iran)
3. Buy Dried Anchovy (United Kingdom)
4. Buy Manual Pulse Generator (India)
5. Buy Fully Refined Paraffin Wax (Egypt)
더보기

- 본 e메일은 EC21 회원님 및 관계자 분들께 보내 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 EC21 뉴스레터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영문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한글 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눌러 로그인 후 뉴스레터 수신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이씨이십일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 5F, 11F
Tel 02-6000-6621 / Fax 02-6000-6702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3931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www.ec21.com / www.ec21.co.kr
Copyright(c) 1997-2016 EC21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