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월간 뉴스레터

[2014.6월 뉴스레터] '환경·에너지 관련기술 전시상담회(6/10-11)' 참관 혜택 안내

[EC21 뉴스레터] EU 주최 환경/에너지 전시상담회(6/10~11)에 오셔서 혜택 받으세요!
 
● '환경·에너지 관련기술 전시상담회(6/10-11)' 참관 혜택 안내
유럽연합이 주최하는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2014 환경·에너지 관련기술 전시상담회 (Environment & Energy-related Technologies)'가 오는 6월 10일(화)~11일(수), 코엑스 인터콘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됩니다.
일       시 2014. 6. 10(화) ~ 11(수), 10:00~18:00
장       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
참가업체 환경·에너지관련기술 분야 유럽연합(EU) 14개국 35개사
전시품목 신재생 에너지, 에너지효율 솔루션, 대기/수질 처리, 폐기물 처리, 환경 측정/분석기기, 기타 환경·에너지 관련 기술 등
2009년부터 6년째 열리는 본 행사에는 유럽연합에서 엄선한 환경·에너지 관련 기업의 우수한 제품과 기술이 소개되며, 참관객 분들께 아래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
▶ 1대1 비즈니스 미팅 가능
▶ 전시상담회 카탈로그 무료 제공
▶ 행사장 내 커피 라운지 등 편의시설
▶ 참관 후 설문조사 참여 시 기념품 증정
▶ ENVEX 2014 무료 초대권 증정
또한,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한국 사무국에서는 6월 10일(화)~13일(금) 코엑스 전시장 A, B홀에서 열리는 '제36회 국제환경산업기술 & 그린에너지전(ENVEX 2014)'에도 부스 참가하오니, 관련 업계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참가부스: E23, 코엑스 A홀 외국관)
● 2014 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어린이/청소년 온라인 백일장
EC21에서 온라인 홍보 대행을 맡고 있는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에서 어린이/청소년 대상으로 개최되는 온라인 백일장이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접수기간: 2014. 5. 15~6. 13)

이번 백일장의 주제는 '장애인은 내 친구'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장애인에 대한 시각과 그들의 우정, 사랑, 소통을 재조명하고자 합니다.

백일장 접수 방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공식 블로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한국관광공사, 주한 아시아권 외국인 SNS 홍보단 발족
한국관광공사 온라인 해외마케팅 수행사 EC21은 금년부터 한국관광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주한 아시아중동 국가 유학생 서포터즈'와우코리아 서포터즈'를 발족했습니다.

한국에 관심이 많고 활발한 SNS 활동을 하는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필리핀, 터키 등 11개 국적 31명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 선발되었으며, 발대식과 함께 한국 홍보활동을 시작합니다.
EC21 전략마케팅팀 조수민 대리는 "2014년도는 관광콘텐츠 분야에 있어 EC21이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한국관광공사 중국팀의 "한유기"사업과 아시아중동팀의 "와우코리아 서포터즈"를 동시 진행하면서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및 운영을 통해 한국 관광 콘텐츠를 아시아 각국으로 퍼뜨리게 되는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2014년은 정동극장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의 공연문화를 아시아 각국에 홍보하고 활성화에 힘을 보탤 계획이라고 합니다.

*관련 기사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0302 (이뉴스투데이)
● 6월 EC21.com 활용 교육설명회 안내
한국 중소기업의 온라인을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수출확대를 위해 EC21.com을 활용한 해외마케팅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 무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우측 상세안내 링크 페이지에서 교육설명회 상세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 바랍니다.
- 교육일시 : 2014. 6. 18(수), 14:00~16:50
- 교육장소 :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F, EC21 본사 교육실
- 모집인원 : 30명 (선착순. 참가비 무료)
● [ EC21 서비스 Q&A ] - 모비즈(Mobizz) 마케팅
서비스 Q&A는 EC21의 서비스를 하나씩 문답식으로 알아보는 코너로서 이번호에서는 모비즈(Mobizz) 마케팅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Q1: 모비즈 마케팅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1: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수출인프라 구축에서 뉴미디어 마케팅까지 통합하여 제공해 드리는 수출기업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입니다.
Q2: 모비즈 마케팅 상세 서비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A2: 고객의 니즈를 분석한 컨설팅부터 홈페이지제작, 검색엔진최적화, 해외 온라인광고, 모바일마케팅, 소셜미디어마케팅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Q3: 모비즈 서비스 활용 시 어떤 마케팅 효과가 있나요?
A3: 타겟 국가별 해외 온라인 광고와 검색엔진/모바일 최적화를 통한 키워드 상위 노출 효과, SNS 통합 마케팅을 통한 수출거래 성사 등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세히 보기 ]
● EC21 활용 성공 사례
"Trade PRO를 통해 해외 수출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솔라텍㈜
국 가 : 대한민국
품 목 : 태양광 경관등 및 도로표시등
담당자 : Yong-Ryeun Kim
솔라텍㈜는 "자연과 조명이 어우리진 저탄소 녹색성장산업의 태양광 경관등 및 태양광 도로표시등"을 연구/개발 및 제조하는 전문기업 입니다.
국내 유수의 관공서 및 조경회사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나, 해외판로를 개척하여 직수출을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던 중, 실제 수출의 첫 교두보를 만들어 준 것은 EC21의 Trade PRO 서비스였습니다. 동 서비스를 통해 효과적인 상품페이지 제작 뿐 아니라 거래제의서를 작성하여 세계 도처의 유관 바이어들에게 타겟마케팅을 진행한 것이 효과...
 
● EC21.com 활용 FAQ
바이어에게 보낼 수 있는 인콰이어리 수에는 제한이 있나요?
일반적으로 무료회원은 하루에 최대 20개, Trade OK(상급) 회원은 40개, Trade PRO(최상급) 회원은 하루에 최대 60개 인콰이어리를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발송가능 인콰이어리의 수는 회원 타입(셀러, 바이어), 회원 등급(무료, 유료), 그리고 인콰이어리의 종류(회사/상품/구매오퍼)에 따라 모두 다릅니다.
EC21에는 얼마나 많은 바이어 정보가 있습니까?
전세계 약 5천여 개의 카테고리에 총 250만이 넘는 바이어 정보가 있으며, 정기적으로 유효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단, 프리미엄회원만 이 바이어들에게 인콰이어리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Trade OK 회원은 일 20건, Trade PRO 회원은 일 60건)
● 주요 무역동향
한-베트남 FTA, 제5차 협상 개최 2014.05.20
美 산업생산 위축으로 유가 하락 2014.05.16
원-달러 환율 하락속 대중국 수출 '초비상' 2014.05.10
 
- 본 e메일은 EC21 회원님 및 관계자 분들께 보내 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 EC21 뉴스레터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영문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한글 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눌러 로그인 후 뉴스레터 수신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 회원이 아닌 경우, unsubscribe@ec21.com으로 수신거부 메일을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