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월간 뉴스레터

[2014.11월 뉴스레터] EC21에서 바이어의 신뢰를 얻는 방법

[EC21 뉴스레터] EC21에서 바이어의 신뢰를 얻는 방법






EC21에서 바이어의 신뢰를 얻는 방법
바이어의 신뢰를 얻는데 도움이 되는TradeVerify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TradeVerify는 귀사의 법적 실재여부를 확인 후에 TradeVerify 마크를 귀사의 상품, 업체 정보에 부착해드리며 상품 검색순위도 상위로 반영됩니다.

EC21 회원이라면 누구나 TradeVerify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EC21의 개별 프리미엄 회원 (TradeOK/PRO)은 가입기간 중 TradeVerify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제, TradeVerify로 바이어의 신뢰를 높이세요!

가격 : 150,000 원 / 1년 (부가세포함)
보내주실 자료 : 사업자등록증
TradeVerify 신청
6개월용 프리미엄 서비스, 지금 신청하세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었지만 비용과 기간이 부담스러우셨나요?
부담을 반으로 줄인 6개월용 서비스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절반의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회! 신청기간은 11월 3일~21일까지입니다.

- 문의 전화: 02 6000 6621
- 이메일: vipservice@ec21.com

지금신청하기
EC21, 제 116회 중국 광저우 수출입교역전 참석
EC21 전략사업본부는 EC21.com 서비스 안내 및 회원의 우수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중국의 무역중심지 광저우(廣州)에서 개최 되는 제 116회 중국 수출입교역전 1기, 3기에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약 25,000 여 업체가 참가하는 중국 최대의 전시회로, EC21 각 품목별 마케터들은 신규 바이어 발굴 및 바이어 상담을 진행 하여 수출 가능성의 평가하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또한 International Pavilion 출입구 바로 앞에 위치한 EC21의 부스에는 B2B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대형 스크린을 배치하여 관람객들 에게 높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앞으로도 EC21은 세계 유명전시회 지속적인 참가를 통해 우수한 바이 어발굴 및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관광공사, 고창 문화 관광과 풍부한 농특산물 세계에 알려요!

한국관광공사 온라인 해외마케팅 수행사 EC21은 주한 외국인 10개국 대학생으로 구성된 '와우코리아 서포터즈(Wow Korea Supporters)'회원 30여명과 함께 고창군을 찾았습니다. 제41회 모양성제 축제 기간에 고창을 방문한 와우코리아 서포터즈단은 람사르 습지로 지정된 심원면 갯벌체험장에서 조개 캐기 체험을 하고, 모양성을 찾아 고창군민과 함께 축제의 즐거움을 함께 했습니다.

또한, 고창농산물 홍보전시장을 찾은이들은 고창의 복분자, 수박, 메론, 땅콩, 아로니아 등 다양한 특산물과 보리커피, 꽃차, 한과, 전통장류 등 농산가공품들을 보고, 직접 시식하며 고창의 풍부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와우코리아 서포터즈(Wow Korea Supporters)는 이번 고창군 탐방으로 고창의 문화, 관광, 농산업 등 지역의 특징을 SNS를 통해 아시아 각국에 퍼뜨리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어 고창의 문화 관광과 농산업 홍보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와우서포터즈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wowkoreasupporters
EC21.com 활용 교육설명회 안내 (11/12, 수)
상세안내 바로가기
한국 중소기업의 온라인을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수출확대를 위해 EC21.com을 활용한 해외마케팅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온라인 무역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좌측 상세안내 링크 페이지에서 교육설명회 상세정보 확인 및 참가신청 바랍니다.

교육일시 2014. 11. 12 (수), 14 : 00 ~ 17 : 00
교육장소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F, EC21 본사 교육실
모집인원 30명 (선착순, 참가비 무료)
[ EC21 서비스 Q&A ] – 상품홍보 동영상 제작 서비스
서비스 Q&A는 EC21의 서비스를 하나씩 문답식으로 알아보는 코너로, 이번호에서는 상품홍보 동영상 서비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Q1 동영상 제작의 비용과 제작 기간은은 얼마인가요?
A1 EC21 홍보영상 제작시스템은 샘플선택형과 맞춤형 두 가지가 있습니다. 샘플선택형은 EC21의 다양한 샘플 영상을 선택하여 그대로 제작되는 형태로 제작비용은 200만원 입니다.
그리고, 맞춤형은 기업의 요구에 맞춰 제작되어 옵션선택에 따라 견적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제작기간은 제작시스템에 따라 샘플선택형은 약 6주, 맞춤형은 약 9주가 소요 됩니다.
Q2 동영상 제작 서비스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A2 샘플선택형은 EC21만의 20여 가지의 타입 중 원하는 컨셉을 결정하여 영상을 제작하는 시스템 입니다. 진행절차를 소개 드리자면, 먼저 20여 가지의 샘플타입을 업체에 제공합니다.
그리고 선택한 타입에 맞는 자료를 접수하고 구성안 내용의 최종협의가 되면, 현장경험이 풍부한 EC21 제작팀이 촬영 및 편집을 진행하고 제작을 완료하는 형태 입니다.

맞춤형은 조금 더 체계적인 단계를 통해 영상을 제작합니다. 먼저 실사촬영 / 모션그래픽 등 제작방식을 선택하고, 영상제작을 위해 모델, 스튜디오가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리고, 영상에 노출되길 원하는 콘텐츠에 대해 심도 있게 협의를 진행합니다. 최종 협의된 내용으로 구성안을 작성하고, 촬영 및 편집을 진행하여 제작을 완료합니다.
자세히 보기
성공사례 모집 및 EC21.com 활용 FAQ
EC21 활용 성공 사례
바이어와 한국 미팅상담을 완료하여 11월 샘플 수출을 약속한 상태입니다.
회사명 : 주식회사 생활낙원
국가 : 대한민국
품목 : 안전용품
담당자 : 김준태 팀장
생활낙원은 1993년 이래 동종업계에서는 70% 이상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안전용품 선도 기업 입니다.

해외 진출을 위해 전시회 마케팅과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난 태국 전시회에서 바이어와 미팅을 여러 건 진행하였으나 해외마케팅 일정상 연락이 지속되지 못했던 적이 있습니다...
더보기
EC21.com 활용 FAQ
Q EC21 프리미엄 서비스의 시작일은 입금 다음날 부터인가요?
A 프리미엄 서비스의 시작일은 입금 확인일 부터이지만, 원하시는 시작일을 알려주시면 그 날짜에 맞춰 서비스 기간을 변경해 드리기도 합니다.
서비스 기간은 MyEC21에서도 그래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Q TradeVerify라는 기업인증마크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Trade OK/PRO로 가입하시거나, 개별적으로 신청을 하셔도 됩니다. 국내업체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1일 이내에 부착해드립니다. Trade Verify 마크는 귀사의 EC21 홈페이지와 검색결과에 나타납니다.
더보기
EC21.com 인기 키워드 및 구매오퍼
인기 키워드 (Hot Search Keywords)
1. zinc
2. goggles
3. mobile phone
4. chemicals
5. lcd
더보기
신규 구매오퍼 (New Buying Leads)
1. Buy Hospital Terry Towels
2. Buy Hair Clipper
3. Buy A4 Double Copy Paper
4. Buy Wall Paper
5. Buy Baby Sleeping Bags
더보기
주요무역 동향
- 7개 UN기구 국내 방문…UN조달시장 소개 2014.10.23
- 산업부, 중앙아시아 무역사절단 파견 2014.10.21
- 무협, ICT 빅바이어 초청 비즈니스 상담회 개최 2014.10.20
더보기

- 본 e메일은 EC21 회원님 및 관계자 분들께 보내 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 EC21 뉴스레터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영문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한글 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눌러 로그인 후 뉴스레터 수신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이씨이십일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 5F
Tel 02-6000-6621 / Fax 02-6000-6702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3931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www.ec21.com / www.ec21.co.kr
Copyright(c) 1997-2014 EC21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