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26개 언어별 웹사이트를 통해 홍보되는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EC21 유료 서비스인 Trade OK와 함께 구매시 15% 할인제공 이벤트 실시”

세계 최대의 무역마켓플레이스 중 하나인 'EC21(www.ec21.com)'을 운영하고 있는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이씨이십일 (대표 권태경)은 유럽의 대표적인 기업 디렉토리 사이트인 유로페이지와 유럽마케팅서비스 국내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하고 3월 6일부터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유로페이지는 1982년부터 디렉토리 서비스를 개시하여 현재 유럽의 26개 언어별 사이트를 통하여 150만개 기업을 소개하는 유럽 최대의 기업 디렉토리 사이트로 유럽기업의 의사결정자들이 신규 파트너를 물색하는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금번 제휴를 통해 판매되는 서비스는 영어로 회사와 제품소개를 등록하면 유로페이지 120명의 전문번역가를 통해 불어, 이태리어, 독일어 등 유럽의 15개 언어로 번역되어 26개 사이트에 동시에 등록이 되고, 이를 통해 유럽 전역에 회사와 제품을 홍보될 수 있는 유럽에 특화된 지역타겟마케팅 서비스이다.

EC21의 해외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김태성 부사장은 “약 5억의 인구를 가진 유럽시장은 영어로만 소통될 수 있는 지역이 극히 한정되어 있어 유로페이지의 다국어 서비스가 우리 제품을 유럽 각국에 소개하는데 필수적인 도구가 될 것이며, 최근 유럽과의 교역 확대 및 원화가치 하락 추세는 우리 수출기업이 유럽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좋은 여건을 제공해 주고 있어 많은 기업이 이 서비스를 통해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연간 서비스 비용은 제품 수와 선정하는 키워드 수에 따라 110만원부터~300만원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서비스 안내 및 가입은 EC21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월 한달동안 EC21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Trade OK와 유로페이지의 Starter Pack 동시 가입시 20% 할인된 160만원(서비스 기간 1년, VAT 별도)에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며 희망기업에 한해 회사와 제품 소개의 한-영 번역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서비스 문의 : EC21 해외마케팅팀 김용욱 대리 (02-6000-4354, ywkim@ec21.com)

서비스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EC21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국내 최대의 무역컨설팅 및 수출마케팅 전문기업 (주)이씨이십일에서 제공하는 해외진출을 위한 생생정보! ① 해외진출, 수출 관련 정부지원사업 정보 ② 품목별 최신 해외시장 정보 ③ 세계2위 글로벌 B2B 마켓플레이스 EC21.com 정보 ④ 뉴미디어 마케팅, 검색엔진 마케팅 정보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