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페이오니아를 통한 저렴하고 빠른 B2B 수출대금 수취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

 

안녕하세요 EC21 회원님,

은행 송금(T/T), 타 온라인 송금 서비스 등의 기존 Payment 수단으로 해외 바이어로부터 수출 대금 수취 시 불편함을 느낀 적이 있으신가요?

EC21와 새롭게 파트너십을 맺은, 글로벌 토탈 금융 솔루션 – Payoneer 서비스를 통해 보다 빠르고 간편한, 게다가 저렴한 방법으로 해외 대금을 수취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오니아는 해외 바이어가 페이오니아에 가입할 필요 없이, eCheck/신용카드, 현지 계좌 및 국제 송금 등 다양한 옵션으로 수출입 대금을 지불할 수 있는 페이먼트(Payment)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낮은 비용의 환전/송금/온라인 결제 서비스와 함께, 페이오니아에서 제공하는 현지 계좌(미국, 유럽, 영국, 호주, 일본, 캐나다, 싱가폴, 홍콩 등)를 활용한 현지 통화 대금 수취 옵션으로 타 결제 서비스 보다 낮은 제반 수수료로 해외 금융 거래(페이먼트)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비디오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video
보다 서비스에 대한 구체적인 안내는 페이오니아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서비스 가입하고 추가적인 컨설팅을 받으시면 보다 저렴한 수수료와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다는 장점!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
컨설팅 신청 및 가입하기

감사합니다
Payoneer 드림
Payoneer 모바일 앱을통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
App Store Googl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