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월간 뉴스레터

[2014.3월 뉴스레터] EU 게이트웨이, ‘헬스케어·의료기술 전시상담회(3/11-12)’ 개최

 
● EU 게이트웨이, ‘헬스케어·의료기술 전시상담회’ 개최
일 시 2014. 3. 11(화) ~ 12(수), 10:00~18:00
장 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
참가업체 헬스케어·의료기술 분야 유럽연합(EU) 13개국 35개사
전시품목 병원설비/수술관련기기, 진단용기기, 치과관련기기, 의료부품, 소재 및 서비스,
치료관련기기, 의료용품/소모품, 재활의학/건강관련기기 등
유럽연합이 주최하는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헬스케어·의료기술 전시상담회(HMT; Healthcare & Medical Technologies)』는 금년으로 5년째 개최되는 행사로서, 유럽연합 28개국에서 엄선한 13개국 35개 헬스케어·의료기술 관련 강소기업이 방한할 예정입니다. 특히 올해는 의료 업계의 '핫이슈'로 대두되고 있는 원격진단 기술분야, IT와 융복합된 3D광학측정시스템, 의료 감염분야의 소프트웨어 관련 기술 등을 가진 기업들이 참가합니다.
유럽의 최신기술과 제품 시연, EU기업 담당자와의 1대1 미팅이 한자리에서 이루어지는 본 행사에 관심 있는 국내 기업관계자 분들은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웹사이트(www.eu-gateway.kr)에서 무료로 사전등록하시면 편리하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현장등록도 가능)
또한,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사무국에서는 제30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14)에서 국내 유관기업을 대상으로 유럽연합의 헬스케어?의료기술 우수기업 기술설명회를 개최하여 기술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 HMT 참가 유럽기업 기술설명회 ]

일 시 2014. 3. 14(금), 10:00~17:00
(KIMES 2014 세미나의 일환으로 개최됩니다)
장 소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남쪽) 3층 308C호
연 사 EU 게이트웨이 프로그램 유럽 참가업체 중 13개사
● 뉴미디어마케팅, 글로벌 SNS 마케팅 확대로 새롭게 도약
EC21 뉴미디어마케팅 본부는 온라인 마케팅 트랜드의 다변화에 맞게 글로벌 SNS 마케팅 서비스의 확대를 추진하기로 하였으며 그 시작의 일환으로 3월부터 관광 관련 글로벌마케팅 사업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EC21의 뉴미디어마케팅 브랜드 '모즈(Mozz)'를 통한 글로벌마케팅의 일환으로 한국 거주 외국인 참여 프로그램인 서포터즈단, SNS 기자단, 팸투어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선발된 외국인들에게는 한국의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토록 하고 이를 현지 국가의 SNS 매체를 통해 한국을 알리도록 하는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EC21은 온라인을 통해 어떻게 소통하고 어떤 채널로 정보를 공유할 것인가에 대해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트랜드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구축해 나아갈 것이며, 또한 글로벌 뉴미디어마케팅 매체를 활용한 다양한 수출마케팅 기법들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 3월 EC21.com 활용 교육설명회 안내
한국 중소기업의 온라인을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수출확대를 위해 EC21.com을 활용한 해외마케팅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한국 중소기업의 온라인을 통한 바이어 발굴 및 수출확대를 위해 EC21.com을 활용한 해외마케팅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 교육일시 : : 2014. 3. 12(수), 14:00~16:50
- 교육장소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F EC21 본사 교육실
- 모집인원 : 30명 (선착순. 참가비 무료)
● EC21 활용 성공 사례
한국 전통 방짜 유기를 세계로 수출한 생생한 성공스토리
㈜삼우
국 가 : 대한민국
품 목 : 방짜유기 식기(Tableware)
담당자 : 유경진 팀장
1973년 설립된 ㈜삼우는 전통 도자기 등을 생산, 판매하는 업체로 현재 국내에 '토탈아트'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으며, 미국,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국가에 수출 중입니다.
한국 명품 방짜유기 식기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미국 등에 수출하고 있으며 당사는 부족한 마케팅 및 영업 인력문제로 바이어들에 대한 관리가 잘 이루어지지 못하였으나, EC21 무역전문가의 지원으로 바이어 관리를 지속적으로 .
 
● EC21.com 활용 FAQ
[프리미엄 서비스 활용 팁]
홈페이지의 템플릿이 무엇인가요?
템플릿은 홈페이지의 스타일을 의미합니다. EC21의 회원 홈페이지는 62개의 템플릿과 60개의 아이콘, 그리고 41개의 버튼이 있으며, 회원분들이 직접 원하는 대로 선택하시어 홈페이지를 꾸미시면 됩니다.
워터마킹(Watermarking)의 사용으로 저작권을 보호할 수 있나요?
워터마킹은 이미지, 동영상 등의 콘텐츠에 저작권 정보 등 소유권을 주장하고자 하는 특정의 데이터를 삽입하는 기술로 상품 이미지 등의 저작권을 보호해 줍니다.
● 주요 무역동향
산업부, FTA 제3자 원산지 확인제 전국 확대 2014.02.19
AEO 성실무역업체, 홍콩 수출 가속 붙는다 2014.02.13
관세청, 중소기업 경영지원·자금부담 완화 대책 시행 2014.02.12
 
- 본 e메일은 EC21 회원님 및 관계자 분들께 보내 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 EC21 뉴스레터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영문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한글 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눌러 로그인 후 뉴스레터 수신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 회원이 아닌 경우, unsubscribe@ec21.com으로 수신거부 메일을 보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