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월간 뉴스레터

[2015.10월 뉴스레터] EC21을 사칭한 피싱메일을 주의하세요 ~

[EC21 뉴스레터] EC21을 사칭한 스팸메일을 주의하세요 !
EC21을 사칭한 피싱메일 주의

요즘 스팸 메일로 고민이 많으신가요?
인콰이어리가 도착했다는 메일은 받았는데, Inbox에는 아무 것도 없는 이런 당황스러운 상황.
한 두 번씩 겪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EC21의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EC21을 사칭한 스팸메일도 증가하고 있는데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EC21에서 보낸 메일인지 스패머가 보낸 가짜 메일인지 확인해보세요.

[가짜 Inquiry Arrival Notice 샘플 – 을 확인하세요]

Dear 다음에 회원 가입시 입력하신 회원님의 이름이 나와야 합니다. Dear User로 시작하거나 Dear 다음에 회원님이 모르는 다른 이름이 나오면 가짜 메일입니다.
괄호안에는 회원님의 실제 아이디가 찍혀야 진짜 메일입니다. 괄호안에 다른 아이디나 이메일 주소가 나오면 가짜 안내 메일입니다.
마지막으로 "Check Inquiry" 버튼을 클릭했을 때, 다음에 나오는 페이지의 주소를 확인해보세요. 연결되는 페이지의 주소가 login.ec21.com 으로 시작되면 진짜 메일이고, 다음과 같이 EC21과 관련없는 단어로 주소가 시작되면 가짜 메일입니다.
http://www.bluplanet.com.br/institucional/login_ec21_com_global_login/?userid=tree@ec21.com

로그인 페이지의 디자인은 EC21을 그대로 복사해서 동일하므로 디자인만 보고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안됩니다.

만일, 패스워드를 피싱 사이트에 입력하셨다면, MyEC21 > Basic Service > Change Password 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주의하시어 패스워드 유출 등의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EC21, 외국인 서포터즈 연계 관광마케팅 성공비결

(아래는 매일경제 2015.10.1 보도된 기사일부를 발췌한 것입니다.)

"해외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EC21은 서포터즈 연계 마케팅 분야로 사업 확장을 선언하며, 현재는 영어권, 중화권, 무슬림 국가 대상 총 30개국 이상의 공공기관의 서포터즈 사업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관광 전문 마케팅 회사가 되었습니다. "

EC21 뉴미디어 본부 조수민 마케터, "관광마케팅은 마음사업" 

"EC21 조수민 마케터에게 서포터즈 연계 사업은 두 가지 의미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하나는 외국인 SNS 서포터즈를 통해 한국의 매력적인 관광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 또 다른 하나는 한국을 사랑하는 미래의 오피니언 리더로 만드는 것입니다. 또한 서포터즈 사업은 마케팅 전략도 중요하지만 서포터즈를 사랑하는 애정이 무엇보다 중요한 마음사업이라고 합니다. 정말 낯선 한국을 방문한 외국 유학생들에게 서포터즈 프로그램이 다양한 국내•외 친구들과의 문화교류 및 또 하나의 가족 같은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가는게 저희의 바람입니다. "
신문기사 전문보기

▶ 조수민 마케터 집에 초대된 외국인 유학생 서포터즈 기자단

품목별 이슈 - 품목별 최신 시장동향 및 트렌드 정보
EC21은 소비산업, 전자산업, 기계산업, 소재산업에 관한 최신 시장동향 및 수출업체와 관련 있는 이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업데이트 된 품목별 이슈를 확인해보세요.
[러시아] 자동차 시장 – 중고차 시장 활성화로 자동차 윤활유 및 윤활유 첨가제 수요 증가 예상 [브라질] 백열등 금지규제 시행으로 백열등 수요 감소, LED 조명 급성장 중
[멕시코] 정부기관 건물을 비롯해 병원, 학원, 영화관까지 친환경 자재를 이용해 건축될 것으로 예상 [인도네시아] 경제성장과 더불어 부족했던 주택 및 상업용 건물 건축사업이 활발히 진행 중
[멕시코] 건설 및 주택건설 시장 - 정부 차원에서 국민 주택 건설 프로젝트가 대규모로 시행 중 [영국] 신재생에너지 발전 각광 - 2023년 까지 47GW 규모의 해상풍력 단지를 조성할 계획
EC21.com 활용 교육설명회 안내
상세안내 및 교육신청
중소기업의 바이어 발굴 및 해외시장진출을 위해 EC21.com 활용방법을 소개드립니다. 온라인 무역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상세안내 클릭 후 참가신청을 바랍니다.

교육일시 2015.11 19(목), 오후 2시~4시
교육장소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 5F, EC21 교육실
모집인원 30명 (선착순, 참가비 무료)
성공사례 및 EC21.com 활용 FAQ
EC21 활용 성공 사례
EC21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서 앞으로 더 많은 바이어들을 만나 수출 성과를 이뤄내고 싶습니다
회사명 : 신광핫멜트
품목 : 산업용 접착제
담당자 : 정현철 대리
1. 회사소개
- 저희는 산업용 접착제를 제조해서 국내외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요 적용 제품으로는 건축용 내외장재로 알루미늄 복합판넬, 허니콤 복합판넬, 강관 코팅 등이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khotmelt.en.ec21.com/


2. 활동내역
- 기존에 사용 중이던 접착제의 단가 혹은 품질에서 만족하지 못한 바이어들이 인터넷을 통해서 핫멜트 접착수지 혹은 접착필름을 검색했습니다. 그러던 중, EC21에 등록된 신광핫멜트의 페이지를 보고 제 연락처를 알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샘플 테스트, 소량 초도 발주를 통해서 차츰 물량이 늘었습니다.


3. 수출 및 거래 실적
EC21을 통한 올해의 수출 성과는 영국의 M 판넬 회사로 약 50만불, 우즈베키스탄의 J 판넬 회사로 약 10만불, 중국 S 판넬 회사로 약 5만불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EC21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서 앞으로 더 많은 바이어들을 만나고 수출성과를 이뤄내고 싶습니다.
더보기
EC21.com 활용 FAQ
Q 스토어프론트(회원 홈페이지) 상단에
롤링 배너는 어떻게 게재 하나요?
A 스토어프론트 개편 이후로 무료/유료회원 모두 EC21 회원 홈페이지 상단에 멋진 롤링배너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우선 회사 이미지나 대표 상품 이미지 등을 활용하시어 가로 990 x 세로 200 픽셀의 이미지를 만들어주세요.

(가로 너비가 짧으면, 배너의 해상도가 낮아져요.)

롤링 배너 관리 메뉴는 My EC21 > Basic Service > Storefront Setting 에 있으며, 등록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그인후 My EC21>Basic Service>Storefront Setting 을 클릭하시고, Activate Banner에서 ON을 클릭하세요.

[롤링배너가 적용된 EC21 회원 스토어프론트] 많은 활용 부탁드리며, 롤링배너 등록으로 바이어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으세요!
더보기
EC21.com 인기 키워드 및 신규 구매오퍼
인기 키워드 (Hot Search Keywords)
1. lcd
2. zinc
3. scooter
4. auto parts
5. chemicals
더보기
신규 구매오퍼 (New Buying Leads)
1. Buy Welding Electrode (Egypt)
2. Buy Drained Lead Acid (Australia)
3. Buy Fabric for Making Coats (Pakistan)
4. Buy Rosa Bianco Marble (USA)
5. Buy Hydraulic Breakers (Egypt)
더보기

- 본 e메일은 EC21 회원님 및 관계자 분들께 보내 드리는 뉴스레터입니다.
- EC21 뉴스레터 수신을 더 이상 원하지 않으시면 영문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한글 사이트 회원인 경우 여기를 눌러 로그인 후 뉴스레터 수신 옵션을 해제하십시오. 

㈜이씨이십일 /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무역센터 트레이드타워 5F, 11F
Tel 02-6000-6621 / Fax 02-6000-6702 / 사업자등록번호 120-86-03931
EC21 Makes The World Trade Easier
www.ec21.com / www.ec21.co.kr
Copyright(c) 1997-2015 EC21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