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EC21, 국내 중소기업 대상 1차 수출설명회 성료


국내 1, 세계 2위의 글로벌 B2B 마켓플레이스인 ㈜EC21(대표 권태경)은 지난 12 2 EC21 회의실에서 국내 중소기업 30개사를 대상으로 온라인 서비스 활용 수출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점점 더 많은 해외바이어들이 수입거래선 발굴을 위해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활용하고 있는 등 시장환경이 급변하고 있어 국내 중소기업과의 소통의 장이 필요하다는 차원에서 마련되었다.

 

본 수출설명회에서 국내 중소기업은 EC21.com을 활용한 마케팅기법, 수출 성공사례 및 최신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EC21 교육담당자와 장시간의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 등 매우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또한 설명회에 참가한 여러 중소기업 관계자들은 이처럼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더 자주 마련되어야 한다는데 공감했다.


이에 따라 EC21은 내년부터 매월 국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수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EC21.com 활용 실무 및 최신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강의내용을 대폭 보완하여 국내 중소기업의 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갈 계획이다.

 

프리미엄서비스의 국내외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EC21 맹창열 단장은 『EC21은 국내 중소기업과 오랜 친구 같은 편안한 소통을 원한다.』 고 전제하고 『EC21 수출설명회에 지속적인 격려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구체적인 향후 설명회 일정은 EC21 프리미엄서비스 홈페이지(http://vip.ec21.com)에 공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