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서비스/□ EC21.COM

Facebook 계정으로 EC21.com에 로그인 하세요!


 

페이스북 계정은 모두 있으시죠.
그럼 EC21.com 계정은요? 아직 없으시다고요? 괜찮습니다.
이젠 페이스북 계정으로 EC21.com에 로그인 하세요!



안녕하세요,

귀하가 이미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이제 EC21도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페이스북에 로그인 된 상태라면, EC21.com에도 자동으로 로그인이 됩니다.

새로 생긴 페이스북 로그인 기능을 사용하시면,
EC21.com을 방문하실 때 마다 매번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계정을 가지고 있는 보다 검증이 된 바이어와 셀러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현재 전세계 인구의 약 7억명 정도가 페이스북을 사용하고 있으며,
귀하께서도 페이스북 사용자라면 이제 EC21.com도 페이스북 계정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페이지에서 "Connect with your Facebook" 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시고,
간단한 초기 설정 단계를 완료하시면 그 이후부터는 페이스북 계정으로 EC21.com에 로그인이 됩니다.


로그인 후에는 일반회원이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다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서비스 제외)

아직 EC21.com 계정이 없으시더라도,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을 바로 하신 후에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이미 EC21.com 회원이신 분들은 페이스북 계정으로 훨씬 편리하게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 뿐 아니라,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 입력으로도 로그인이 가능해졌습니다.

새로워진 로그인 기능으로 EC21.com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국내 1위, 세계 2위의 글로벌 B2B 사이트 EC21.com을 통해 성공적인 무역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EC21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