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EC21 소식

[공지] EC21 창립 10주년 감사 및 새로운 C.I 안내


EC21 창립 10주년 감사 및 새로운 CI 안내

2000년 5월 푸르른 꿈을 안고 시작된 (주)EC21이 어느덧 창립 10 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지나온 시간을 돌이켜볼 때 지금까지 함께 해 주신 고객 여러분들의 성원과 격려가 없었더라면 이토록 먼 길을 달려올 수 없었음에 여러분께 마음 깊이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1997년 한국무역협회의 거래알선정보 시스템으로 처음 시작된 EC21 서비스는 보다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00년도에 분사를 하였습니다. 그 후 지난 10여 년간 중소기업의 해외수출 활성화를 위해 거래알선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제공해왔으며, 현재는 100만 회원, 월 방문자 400만이 넘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B2B 마켓 플레이스로 성장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출업체에 필요한 해외시장조사, 검색엔진마케팅, 온/오프라인마케팅 등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국내 최고의 해외마케팅 전문업체으로 발돋움하였습니다.

2010년 5월 창립 10주년을 맞아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새롭게 도약하기 위해 새롭게 바뀐 EC21의 CI (corporate identity)를 소개합니다.


새로운 CI

Symbol
Concept
무한한 바다를 향해 나아가는 배, 혹은 하늘로 날아오르는 날개를 상징하며 새롭게 도약하는 EC21의 글로벌 리더쉽, 한계를 모르는 도전, 무한한 상상력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부드럽고 감각적인 로고타입과 블루컬러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EC21을 표현합니다. 또한 지구형상의 그라데이션으로 전세계 기업과 함께 풍요로운 세계시장을 만들어 가는 EC21을 나타냅니다.
EC21의 새로운 캐치 프레이즈이며, 거래알선 뿐만 아니라 종합적인 해외마케팅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다시 태어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우리 기업이 세계시장으로 무한히 뻗어갈 수 있도록, EC21은 과거 1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Global Marketing Navigator로서 열과 성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