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새로워진 통계 시스템(My Biz Statistics) 오픈 안내


새로워진 통계 기능을 확인하세요!

EC21이 새로운 통계 시스템(My Biz Statistics)을 오픈 했습니다.

My Biz Statistics는 트래픽 통계(Traffic Stats)와 산업동향(Industry Trends)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됩니다.

페이지뷰, 국가별 방문자 분포, 등록상품의 클릭수, 수신 인콰이어리 수, 인기 키워드 등에 관한 정보가 모두 실시간으로 통계에 반영되므로 귀사의 효과적인 마케팅을 위한 운영방향 및 홍보전략 등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각 통계메뉴의 상세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래픽 통계 (Traffic Stats)

트래픽 통계에서는 귀사의 EC21홈페이지가 얼마나 검색되었는지, 어떤 상품이 가장 많은 방문자를 유도하였고, 상품별로 수신한 인콰이어리는 얼마나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페이지뷰 및 방문자의 국가별 분포 (일별/주별/월별)
- 등록한 각 상품과 오퍼의 클릭수 (상위 5개)
- 한달 간 수신한 인콰이어리 수와 발송 국가의 분포
- 인콰이어리를 가장 많이 받은 상품과 오퍼 (상위 5개)

 
 

산업동향 (Industry Trends)

산업동향에서는 산업별 바이어가 검색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키워드와 바이어의 국가별 분포를 보여드립니다. 바이어가 선호하는 키워드를 참고하시어 상품제목으로 등록하시면 홈페이지의 트래픽을 증가시키고 효과적으로 상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바이어가 검색시 가장 많이 사용하는 10개의 키워드 (상품 등록 시 선택한 카테고리별)
- 귀사에서 등록한 정보 중에서 바이어가 가장 많이 검색한 10개의 키워드
- Buying Leads와 Global Buyer DB에 있는 바이어의 대륙별/국가별 분포

 
 

통계기능을 확인하시려면 로그인 후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My EC21 > Premium Services > My Biz Statistics

귀사의 온라인 마케팅 활동현황과 최신 산업동향을 파악할 수 있는 통계기능은 프리미엄 서비스에 포함이 되어 Trade OK / PRO 회원에게만 제공됩니다.

아직 프리미엄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지금 가입하시고 통계 시스템을 활용하세요.

통계기능 및 프리미엄 서비스 문의는 vipservice@ec21.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C21 고객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