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지사항

EC21, 구글 해외광고 세일즈파트너로 선정

(주)EC21이 국내 최초로 구글코리아의 해외광고 세일즈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EC21은 해외마케팅의 툴로 일찌감치 검색엔진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특히 구글을 활용한 마케팅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EC21의 사이트 트래픽의 메인스트림은 검색엔진이고 그 비중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EC21을 모르는 해외의 바이어가 EC21회원의 상품을 찾게 하려면 구글검색결과에서 EC21 사이트가 상위에 랭킹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라는 관점에서 검색엔진최적화에 공을 들여 왔고, 아울러 검색엔진광고에도 수년간 상당한 비용을 지속적으로 투자해왔습니다. 이를 계기로 구글에서 EC21을 한국의 검색광고 성공사례로 발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EC21사이트 자체의 검색엔진최적화와 검색광고 경험을 바탕으로 EC21은 우리 업체에도 검색엔진마케팅서비스를 지난해부터 제공하여 왔습니다. 아직 초창기라고 볼 수 있지만 많은 업체들이 뜨거운 호응을 보여 주셨고, 서비스수행성과도 작지 않았으며 앞으로 더 큰 가능성이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검색광고는 단순히 비용을 투자하는 것 뿐만 아니라 목표키워드 선정, 광고문안(Title & Description), 랜딩페이지의 내용 구성, 단가 조정 등 여러가지 수단을 통하여 광고의 ROI를 높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에 EC21이 구글 해외광고 세일즈파트너로 선정된 것을 계기로 업체의 검색엔진광고의 비용대비 효율성을 높이는 역할을 제대로 수행해가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 한글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 보기
[공지]EC21, 구글 해외광고 세일즈파트너로 선정 

구글광고대행 서비스 소개